본문바로가기
QUICK

커뮤니티 BOCELLE COMMUNITY

리얼후기서브메인비주얼
    번호 유형 이미지 글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수
    베스트  성형
    보셀르에서 받은 쌍수 후기~ 첨부파일

     아직 잔붓기는 남아있지만 눈이 완전 이뻐져서 후기 올려봐요 ㅎㅎ눈만 보면 친구들도 다들 다른 사람이 된거 같다고 할 정도네요ㅋㅋㅋ  제가 쌍꺼풀이 없어서 그런지 눈도...

    ||| 2019.02.27 217
    베스트  성형
    눈한거 맘에 들어요~ 첨부파일

     친구들끼리 모이면 어디하고 싶다 어디하고 싶다 이런 이야기를 자주하게 되는거 같아요.저는 특히 눈이랑 코를 가장하고 싶었는데 코는 알아보니까 생각 보다 가격도 비싸서일단 눈 ...

    ||| 2019.01.18 288
    베스트  성형
    허벅지지방흡입 4개월차 후기 첨부파일

    한달재 됐을때 허벅지 지방흡입 후기글 올렸었는데 벌서 4달째가 되어가네요. ㅎㅎ지흡해서 허벅지 날씬해졌다고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고 꾸준히 관리도 해주면서 보내고 있어요.운동해도 ...

    ||| 2018.11.01 307
    베스트  성형
    브이엘 팔뚝주사 ....  첨부파일

     카복시나 뭐 지방분해주사라고 하는건 다양하게 다 맞아봤었어요.팔뚝에..    저는 다이어트를 해도 팔뚝은 진짜 안빠지더라구요.. 정말 정말 나시가 입고 ...

    ||| 2017.03.20 1429
    1169  성형
    보톡스랑 브이엘 주사 맞은 후기 새글

    브이엘 윤곽주사랑 사각턱 보톡스 시술 만족스러웠어요^^실장님께서도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셔서 귀에도 쏙쏙들어 왔습니다. ㅎㅎㅎ볼살도 좀 있는 편이고 사각턱도 있어서 얼굴이 커보...

    희주 2019.04.22 43
    1168  성형
    엄마 리프팅해드렸습니다

    어머니 생신 선물로 리프팅 해드렸는데 너무 만족하시네요^^전 부터 리프팅 받고 싶다고 그러셔서 마침 생신이시기도 하고 다른 선물이나 돈으로 해드리는 것 보다 어머니가 원하시는 거 해...

    수미 2019.04.18 31
    1167  성형
    오~ 지방흡입 다이나믹해요  첨부파일

    지흡 받기 전에 비교해 봐야지 하고 사진을 찍을려고 했는데 까먹고 흡입 받아서 수술 후 사진 밖에 없네요 ㅠㅠ ㅎㅎㅎ효과는 진짜 다이나믹! 완전 만족! 핵만족! 감탄! ㅎㅎㅎ친구들...

    정진주 2019.04.18 150
    1166  성형
    리포샷 진짜 괜찮네요

    지방추출주사 생각하시고 계시다면 리포샷 진짜 추천드려요.제가 직장인이다 보니 며칠 못 쉬어서 지방흡입은 좀 힘들기도 하고지방추출주사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거든요. ㅎㅎ근데 생각보다...

    유리 2019.04.17 37
    1165  피부
    피부관리 후기

    얼굴에 기름기가 많은 편이라 여드름도 많이 나고 모공은 말도 안되게 커서 피부 때문에 정말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그랬었거든요.특히 군대에 갔다와서 더 심해져서 피부에 대한 컴플렉스가...

    이진형 2019.04.15 31
    1164  성형
    입술필러 만족해용♥

    입술필러 맞으니까 입술이 섹시해진 느낌이 많이드네요 ㅎㅎ필러 시술 받을 때는 입술이라서 그런가 확실히 다른 부위에 비해서좀 아프긴 하더라구요 ㅜㅜ그래도 효과 보니 아픔 참고 ...

    서지혜 2019.04.15 34
    1163  성형
    어려지는 효과 대박쓰~

     마이핏리프팅 시술 효과 대박쓰 만족 ㅎㅎ어려지는 효과 진짜 대박인거 같아요친구들도 다들 효과 너무 좋다면서 놀라는 중요즘 셀카로 인생샷 찍는 맛에 사는 거 같아요 ㅋㅋㅋ예전에...

    한서주 2019.04.12 128
    1162  성형
    이마에 지방이식 받았어영

     어제 이마지방이식 받고 올리는 후기라 완전 따끈따끈 ㅎㅎ필러할까 고민하다가 지방이식으로 선택했어요이마 볼륨만 키운건데 엄청 많이 달라진 거 같은 느낌이이러고 출근했는데 다...

    김현주 2019.04.11 70
    1161  성형
    저번주에 받은 필러 후기

    코필러 시술 받은지 약 일주일째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가격도 괜찮고 필러 받으신 분들의 후기도 괜찮아서 처음으로 보셀르를 알게 되어서코필러 시술 받았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잘 ...

    정지희 2019.04.10 40
    1160  성형
    보셀르 지방흡입 너무 잘해주시는듯 ㅎㅎㅎ 첨부파일

      <전> 먹어도 살이 안찌는체질인 분들이 너무 부러운 거 같아요 ㅜㅜ저는 진자 먹으면 거의 바로 살로 가서 관리를 조금이라도안하면 바로 몸무게가 금방 증가하고 하...

    김지향 2019.04.08 170
    1159  성형
    어머니가 너무 만족해하시네요

    이번에 어머니 생신 선물로 리프팅해드렸는데 너무 만족해하시네요 ㅎㅎㅎ꾸미는 것도 좋아하시고 전 부터 리프팅에 관심을 가지고 계셔서 은근 생신 선물로리프팅해달라고 어필을 많이하셨...

    이주연 2019.04.04 59
    1158  성형
    하이셀 완전 물건 인정~ 첨부파일

            얼굴지방이식 2차까지 완료했습니다.^^PRP로 할까 고민하다가 줄기세포 지방이식이 더 괜찮은 거 같아서하이셀지방이식으로 선택했어요 ㅎ...

    희정 2019.04.03 227
    1157  성형
    지흡 진짜 잘해주세요 ㅎㅎ

    진짜 살 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분들 계시면 보셀르 추천드려요 ㅠㅠ전부터 살 때문에 고민도 많이하고 제가 워낙 의지가 약한지 매번 다이어트도 실패하고그래서 지흡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

    은희 2019.04.02 65
    1156  성형
    친구들에게 얼굴지방이식 하이셀로 추천 중요 ㅋㅋ

     안뇽하세용 ㅎㅎㅎ얼굴전체지방이식으로 하이셀받은 사람인데너무너무~~진짜 원장님께 감사해서 간단한 리얼후기남겨용 ㅎㅎ 얼굴전체적으로 볼륨감이 없는 편이라..입체적인 얼...

    박효주 2019.03.29 58
    1155  성형
    코 맘에 들어용~

     안녕하세요^^ ㅎㅎ아직 코성형한지 2주차 정도 밖에 안된 뉴비입니다. ㅋㅋ저도 이쁜 코를 물려받았으면 이렇게 돈도 안쓰고 얼굴에 만족을 하면서살지 않았을까 하지만 코가 낮아서 ...

    한세진 2019.03.28 56
    1154  성형
    코한거 완전 만족중 감사합니다 ㅎㅎ 첨부파일

     코한지는 이제 4개월이 좀 넘어가네요 ㅎㅎ지금은 자리도 다 잡고 자연스러워서 거울 볼 때 마다 행복한 느낌? ㅎㅎ그 전까지 코가 팅팅 부어있어서 시간이 빨리 흘러가기를 기다렸는...

    김현영 2019.03.27 230

    bocell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