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QUICK

커뮤니티 BOCELLE COMMUNITY

리얼후기서브메인비주얼
    번호 유형 이미지 글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수
    베스트  성형
    눈한거 맘에 들어요~ 첨부파일

     친구들끼리 모이면 어디하고 싶다 어디하고 싶다 이런 이야기를 자주하게 되는거 같아요.저는 특히 눈이랑 코를 가장하고 싶었는데 코는 알아보니까 생각 보다 가격도 비싸서일단 눈 ...

    ||| 2019.01.18 244
    베스트  성형
    허벅지지방흡입 4개월차 후기 첨부파일

    한달재 됐을때 허벅지 지방흡입 후기글 올렸었는데 벌서 4달째가 되어가네요. ㅎㅎ지흡해서 허벅지 날씬해졌다고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고 꾸준히 관리도 해주면서 보내고 있어요.운동해도 ...

    ||| 2018.11.01 266
    베스트  성형
    브이엘 팔뚝주사 ....  첨부파일

     카복시나 뭐 지방분해주사라고 하는건 다양하게 다 맞아봤었어요.팔뚝에..    저는 다이어트를 해도 팔뚝은 진짜 안빠지더라구요.. 정말 정말 나시가 입고 ...

    ||| 2017.03.20 1410
    1136  성형
    눈밑지방재배치 시술후기 올립니다 새글

     어릴때부터 눈밑지방이 볼록튀어나왔어서 학생때도 늙어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었어요 근데 나이가 들면서 눈밑에 얼굴살이 꺼지고 들어가다보니이 눈밑지방이 더 볼록하고 짙어지는거...

    정희 2019.02.15 33
    1135  성형
    리포샷 완전완전 만족!!! 새글

    매번 다이어트도 실패하고 일 끝나고 집에가면 자기 바쁘다 보니 시간을 내서 운동을 하기도 힘든 생활 패턴을 가지고 있어서지방흡입 고민을 많이했었는데 아무래도 겁도 나고 부담이 ...

    혀니 2019.02.14 57
    1134  성형
    지흡 후기!

     지긋지긋 했었던 뱃살 복부지방흡입 받고 탈출했습니다.지흡 받은지 벌써 3달 되었는데요. 흡입 수술 받을 때의 고생을 생각하면서다시는 의느님의 도움 없이 날씬한 라인 유지하려고 ...

    양지수 2019.02.13 34
    1133  성형
    코성형 한달후기 올려욧~ 첨부파일

    시간 참 빠른거 같아요 ㅎㅎㅎ벌써 코한지 한 달 지나갔네요.제가 생각보다 붓기가 심한 편이 아니라서 붓기가 좀 빨리 빠지는거 같아요.코하고 나니까 얼굴이 더 입체감 있고 완전 만족스럽...

    빈이 2019.02.12 220
    1132  성형
    코한지 3개월째! 첨부파일

    진짜 오랜만에 성형후기글 올리네요 ㅎㅎ2주차 정도 때 한번 올리고 이제 벌써 3개월차네요 시간 진짜 빠르게 흘러가는거 같아요.확실히 3개월 정도되니까 코도 완전 자연스러워지고 자리를 ...

    이광민 2019.02.11 203
    1131  성형
    코성형 후기~! 첨부파일

     콧대도 낮고 뭉툭해서 고민이 많아서 코성형을 예전부터 고민을 많이 했었거든요.혹시 제가 원했던 코가 안나올까봐 고민도 많이하고 상담도 많이 받으러 다니고열심히 발품 팔면서 결...

    조혜지 2019.02.08 221
    1130  성형
    하이셀 후기~!

     저도 드디어 가슴수술 받았어요^^ ㅎㅎㅎ기대도 되고 겁도 나고 그랬었는데 만족스럽게 잘 나온거 같아요^^아직 1차까지만 해서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지만 그래도 전이랑 비교하면 차...

    진희 2019.02.07 47
    1129  성형
    아큐스컬프 후기입니당~ 첨부파일

     얼굴살 때문에 고민이라서 아큐스컬프 시술 받고 왔어요 ㅎㅎ벌써 한달반 정도 지나고 효과 제일 잘 보이는 시기인거 같아서 저도 후기글 올려봐요.아큐스컬프는 레이져를 이용해서 지...

    이시은 2019.02.01 115
    1128  성형
    올킬코성형 후기!

    코성형 때문에 고민 정말 많이하고 그랬었는데 이제는 그런 고민도 안하고 있네요 ㅎㅎ전에는 코도 낮고 뭉툭해서 진짜 코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았었거든요.코가 조금만 이뻤어도 좀 많이...

    김보미 2019.01.31 42
    1127  성형
    눈 너무너무 만족해요 첨부파일

    눈 진짜 너무 만족스럽게 잘나온거 같아요 ㅎㅎㅎ예전에는 눈 잘 된 친구들을 엄청 부러워했었는데 이젠 그런 마음도 안들고오히려 친구들이 눈 너무 잘 됐다고 자기도 어디서 했는지 알려달...

    김성주 2019.01.30 85
    1126  성형
    하이셀얼굴지방이식 참 괜찮은거 같네요 ㅎㅎ

    나이가 들다보니 얼굴살도 축축 쳐지고 심지어 해골까지 살이 음푹 꺼져버려서 어딜가나 아파보인다는 소리를 듣는가하면 스스로가 봐도 되게 나이들어보이더라구요여자는 나이가 들어도 예...

    한소현 2019.01.29 52
    1125  성형
    절대 안빠질것같은 아랫배, 리포샷으로 쏙 떼냈네요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딴딴하게 들러붙은 아랫뱃살은 도저히 빠질 기미가 1도 안보이네요... 다이어트를 해도 전체적으로 빠지다보니까상대적으로 아랫배가 두드러져보이는건 마찬가지더라...

    이정희 2019.01.29 92
    1124  성형
    어머니께 리프팅시술 해드렸습니다.

    어머니 생신 선물을 고민하다가 이번에 특별한 선물을 해드리고 싶어서마이핏 리프팅을 생신 선물로 해드렸어요. ㅎㅎ처음에는 괜찮다고 하셨는데 막상 해드리고 나니 어찌나 좋아하시던지요...

    윤미진 2019.01.29 84
    1123  성형
    눈완전완전 맘에들어요~ 첨부파일

     눈 너무너무 마음에 들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전에는 진짜 무쌍에다 눈도 작아서 너무 컴플렉스였었는데 ㅜㅜ제가 기대를 한 것 보다 너무 잘나와서 완전 감격ㅜㅜ다들 너무 ...

    홍지안 2019.01.28 221
    1122  성형
    리포샷 후기예용 첨부파일

    지흡은 좀 무섭기도 하고 지방추출주사를 알아보다가 리포샷 선택해서 시술 받았습니다.팔뚝살이 고민이였는데 제가 원하는 부위만 시술도 가능하고 효과도 만족스럽네요ㅎㅎ지금은 진짜 군...

    김자연 2019.01.28 219
    1121  성형
    트임 너무 괜찮아요

    눈이 작아서 트임 시술 받았는데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효과도 만족스러워서 완전 만족하고 있어요 ㅎㅎ친구들도 다들 만나면 눈 너무 자연스럽게 잘 됐다고 다들 어디서 했냐고 물어 볼 정...

    김유희 2019.01.25 41
    1120  성형
    매몰 시술 받았습니다 ㅎㅎ

    쌍수를 생각하고 있어서 알아보다가 보셀르신사의원의 매몰을 보게 되었는데요.다른 곳이랑 다르게 매듭의 수도 많고 또 풀리면 100% AS도 해주신다는 점이마음에도 들고 뭔가 믿음이가더라...

    박지윤 2019.01.24 79

    bocelle information